노원역 맛집-유정 한우 소곱창

안녕하세요.감성주부예요^^

 

주말에 가족들과 곱창을 먹기 위해 노원으로 택시타고 고고.^^얼마나 맛집이면 택시타고 노원까지 갔을까요? 유명한 맛집이면 다 이유가 있겠죠? 믿고 가는 감성주부입니다.

 

예전 대학생일 때 노원에서 놀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벌써 몇년 전인가요.ㅠㅠ 

 

이런 지글지글 불타는 곱창을 앞에 두고 눈물 찔찔짜면 안되겠죠?

 

난 이제 줌마라 감성보다는 식욕이 먼저니까요.(아~이맇게 변한 내 감성도 슬프다.ㅋㅋ)

 

 

아~ 비주얼 정말 최고다.저 하얀 마법의 가루 난 줌마니깐 너의 정체를 밝혀내겠다.

 

 

유정한우소곱창

 

주소

서울노원구 상계동 323-9

 

전화번호

02-932-7150

 

영업시간

 14:00~02:00

 

홈페이지

http://www.유정소곱창.kr

 

 

오시는 길: 노원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하다가 두 번째 블럭에서 오른쪽으로 꺾어주세요.그럼 풍선 간판이 보인답니다.

 

노원역에서 3분거리에 있어요.

 

 

다른곳과 비교하면 가격이 저렴해요.  소곱창 원래 비싼데 200%국내산 한우인데 여긴 저렴해서 신기했어요.

 

이유는 공동구매네요.아 역시 젊은 사장님은 뭐가 달라도 달라~!

 

 

페이스북에 후기를 작성하시면 소주1병, 블로그에 올려주시면 2인분 주문시 곱창1인분을 드리는 이벤트가 있어요.

 

100%당첨 이벤트네요.^^ 누구나 공평한 이벤트 이런게 최고죠.^^

 

 

중량을 속일시 군대를 다시 가겠습니다』라고 하시네요. 사장님 군대가 정말 싫으셨나 봅니다.

 

네~ 믿고 먹겠습니다. 충성~!

 

염통은 30g 서비스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국내산 한우 육우지만 공동구매 형식의 대량구매를 통해서 소비자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셨습니다.

 

먹을 수 있는 천연재료로만 재료를 손질하신다고. 감성주부는 천연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뭔가 건강한 음식을 먹는 안도감? ㅋㅋㅋ

 

 

기본 상차림 사진입니다. 양파절임, 쌈무절임,소금장,천엽,간 그리고 기본 상차림의 하이라이트 김치찌개 라면입니다.

 

간,천엽5000원 추가로 주문하면 무한리필이 됩니다.

 

 

고기엔 무조건 양파절임이죠. 여기 사장님 고기드실 줄 아시네.^^

 

 

 

 

 

김치 찌개에 라면이 풍덩 빠졌죠? 라면 한 번 건져먹고 국물 한 번 떠먹고 요게 별미였네요.^^

 

 

<막창 모둠15000원>

 

저희는 모듬으로 2인분 시켰어요. 한 번에 모든 걸 맛볼 수 있으니까요.

 

결국 알아내지 못하고 언니한테 물어봤어요.무슨가루냐고 (아~ 자존심 상해ㅋㅋㅋ)

 

저 하얀 마법의 가루는 치즈 같아 보이지만 마늘가루콩가루섞은거라 하네요. 그래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중요한 건 국내산 육우라 그런지 잡내가 안난다는 겁니다.

 

<곱창 12000원/막창14000원> 

 

저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시작인지 ㅋㅋㅋ 곱창과 막창을 1인분씩 또 시켰네요.ㅎㅎㅎ

계속 먹게 되네요.

 

 

 

 

 

 

부추에 한 번 싸서 먹어주시고요.

 

 

 

 

막창과 부추 마늘 양파절임을 한 번에 쓰~읍 포스팅을 쓰는 이 순간 또 먹고 싶네요.

 

 

사리는 웨지감자, 떡, 김치, 양파, 마늘이예요. 한 판에 이렇게 나오니 편하네요.

 

 

저 통통한 떡에 마법의 가루를 뿌리면 끝~!두꺼운 떡인데도 마법의 가루와 함께 따뜻하게  구워져서 고소하게 맛있답니다.

 

 

그리고 웨지 감자~! 센스있는 젊은 감각 좋아요 좋아.^^

 

 

 

<볶음밥 2000원>

 

마지막에 볶음밥 추가했어요. 볶음밥 안 먹고 가면 서운할 것 같아 배가 부르지만 또 먹습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하트로 예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예전에 닭갈비 집에서는 입술모양으로 볶음밥 만들어준 기억이 나네요. 그 때 같이 먹었던 친구들은 지금 어딨니? 모여라 이번엔 곱창집이다.ㅋㅋ

 

 

한 숟가락 듬뿍 떠서 먹으면 입안에서 김치와 날치알 부추 김이 고소하게 입안에서 감도네요.

 

 

오~ 노원역 맛집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기다리는 손님까지 배려해 주시는 센스 정말 최고네요.

 

재미있게 기다릴 수 있어서 기분좋네요.

 

일요일 저녁6시에 갔는데 이미 자리가 많이 차있었어요. 노원에 곱창집 좀 있는데 유정소곱창이 손님이 제일 많았어요.

 

넓은 내부 시설로 단쳬예약이 가능하니까요 가족 모임이나 노원 회식자리가난한 부르주아 대학생소곱창이 먹고 싶을 때 노원에서 데이트할 때 딱 좋아요.

 

재미있고 맛있는 유정소곱창집이었습니다.

 

맛있는 소곱창집 구경 잘 하셨다면 공감버튼을 꾸우욱 눌러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323-9 | 유정한우소곱창
도움말 Daum 지도